TODAY VIEW
CART 10
ORDER 0
맨위로 가기
고객센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데 궁금한점이 있다면 언제나 문의 바랍니다.
회원 가입 안내
① HCOLOR몰(이하 몰이라 칭합니다)은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이전에는 상품가격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 가입시 필수 입력 항목은 관련법에 의거하여 배송, 서비스 제공 및 대금 청구에 관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③ 회원 가입 시 가입 축하금으로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④ 구매 시 적립된 적립금은 10,000원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 적립금 제도는 온라인으로 가입한 회원에게만 적용되는 멤버쉽 혜택입니다. 
적립금 제도
① 몰은 상품에 따라 일정 비율로 적립금이 자동으로 적립되며, 적립 금액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적립금은 당사의 몰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반환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③ 적립금은 10,000원 이상 되면 사용할 수 있고 한 주문 당 500,000원 이 넘는 금액의 적립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품 주문 방법
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원으로 로그인
② 상품검색
③ 바로구매 혹은 장바구니에 담기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완료 (주문번호) 
⑦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확인 (배송확인)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
몰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주문상황을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단계에 따라 주문취소/환불 등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이에 대한 문의는 1:1온라인문의나 고객센터(1688-8895)를 이용해주세요.

물품의 배송은 CJ대한통운택배, 한진택배, 용마로지스 택배 및 직접배송(서울/경기 및 일부 지방)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으로 바뀌면 택배 운송장번호로 택배사 홈페이지 배송추적을 통해 정확한 배송상태를 추적하실 수 있으며, 운송장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직접배송 등의 상황으로 인해 전반적인 송장번호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당사의 몰은 안전한 전자 결제 서비스(PG)에 가입이 되어있으며, 가능한 결제 수단은 주문결제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는 스마트폰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송금이 가능하며,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는 신뢰도가 높고 안전한 전자결제 서비스를 통해 보안상 어떠한 문제도 발생되지 않습니다.
전저 결제시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명(이니시스)으로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은련카드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주문 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할 경우 가능한 은행 목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 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상품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있는 배송관련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당사의 몰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몰에서 카드결제 후 주문 취소는 결제확인 단계 상태에서만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결제후 물품 준비 단계에서의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1688-889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5일)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 가능기간 내의 경우 취소를 해드리며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이때 승인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승인취소 문자는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 회원정보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교환/환불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1688-8895)로 먼저 연락해주시고, 반송주소로 주문번호, 회원정보(상호,전화번호 등),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상품 대금은 예치되거나 고객센터(1688-8895)를 통해 환불조치 됩니다. (반송료 부담은 상품정보에 표기된 내용에 따릅니다.)

반송주소 : 하단의 사업장소재지(주소)를 참고해 주십시오.